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가격 알아봤어요

by 잡학사전 2020. 12. 28.

지금처럼 확진자가 나오기 전 지인 부부가 집에 놀러와서 원할머니보쌈족발 주문했습니다. 

 

주문해서 먹는 김에 메뉴 가격 함께 알아봤습니다. 

 

 

의성마늘떡보쌈 + 냉채족발

 

주문한 음식은 의성마늘떡보쌈과 냉채족발입니다. 

 

맵쌈도 있었는데 함께 오는 무말랭이 같은 것이 매콤해서 그런 것 같더라고요. 

 

아이들도 있었고 해서 그냥 위의 메뉴로만 주문했습니다.

 

 

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냉채족발의 가격은 기본 32,000원입니다. 

 

냉채족발만 주문했을 때 어떤 식으로 구성되어 오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것 하나만 놓고 봤을 때는 양이 푸짐한 편이 아니었어요. 

 

그래도 뭔가 기본적으로 맛은 보장되어 있는 곳이다보니까 주문해봤네요.

 

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의성마늘떡보쌈 대 사이즈의 가격은 53,000원. 

 

사진에 보이는 보쌈이 두 개가 나누어서 왔습니다. 

 

배달어플에서 보이는 기본 메뉴는 '보쌈고기 + 무김치 + 오색쌈떡 + 절임배추 + 치커리 샐러드 + 의성마늘소스 이렇게 온다고 합니다. 

 

면은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것 같았는데 주문 시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었네요. 

 

그래서 두 메뉴를 주문했을 때 두가지가 온 것 같습니다. 

 

고기 아래 쪽에는 한겹 더 용기가 있어서 그걸 분리해서 앞접시로 쓰기도 했습니다.

 

주먹밥의 경우 냉채족발에 들어가 있는 세트 메뉴였네요.

 

제가 주문한 건데도 어떤 것이 기본 구성이었는지 모르고 먹었습니다. 

 

원할머니보쌈족발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 것 같네요. 

 

그래도 떡을 주는 곳이 여기 밖에 없어 가끔씩 생각나는 곳입니다.

 

의성마늘떡보쌈이라 마늘 소스가 함께 들어가 있는데요. 

 

이것도 은근 별미였네요. 

 

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 & 가격

 

함께 온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와 가격 찍어봤어요. 

 

맵쌈은 최근에 나온 것인지 이렇게 따로 모아 홍보하고 있었습니다. 

 

기회가 된다면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.

 

 

모둠이며 솜씨, 맛, 생굴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 

 

보쌈만, 족발만 혹은 세트로 주문해서 골라 먹어볼 수 있으니 가격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매장에서만 주문되는 메뉴인 가마솥밥도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습니다.

 

현재는 매장에 방문해서 먹는 것이 불안하니까 기억해두었다가 나중에 방문할 때 참고해야겠네요. 

 

포장과 배달이 가능한 도시락도 요즘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많이들 드시는 메뉴라고 하는데요. 

 

가격도 너무 비싸지 않은데다가 왠지 푸짐할 것 같아서 이것도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. 

 

 

예전처럼 자유롭게 매장에 가서 먹거나 친구들과 함께 모이는 것이 자연스러워지면 좋겠습니다.

 

모두 힘든 시기에 잘 버텨 이겨내었으면 좋겠습니다. 

 

댓글